번호 | 상품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6511 | sky-w35 A/S 부실 | 3210451733@n | 2023-12-15 | 2849 | |
5677 | AS문의 | 이인숙 | 2023-01-03 | 930 | |
5657 | 충전기가 뜨거워요 | 김보라 | 2022-12-31 | 1146 | |
5325 | X20 QC3.0 PD 고속충전 대용량 보조배터리 20000mAh 품질 저하건 | GD Lee | 2022-09-18 | 917 | |
4811 | Sky sv-100 머리 헤드 와야하는데 다른게 옴 | 2178820314@n | 2022-05-20 | 791 |
스카이고객센터입니다.
기기는 사용을 안하는것도 배터리 방전이 될 수 있습니다. 구매내역서 기준 구매일로 부터 1년이며, 구매 내역서가 없다면 제조일로부터 기간 산정에 들어갑니다
이럼에도 기간이 지난경우는 유상으로 진행되며, 설명서, 상페페이지 전부 안내 및 고지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용을 5개월 이후 6개월 이후 사용했는지 여부는 당사에서는 알 수 없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기간 확인을 위해 최대한 노력하고 있습니다.
도움을 못드려 죄송합니다.
노력을 어떻게 하신다는 건지~~~
그 말을 어떤 고객이 믿을까요.
A/S 안 받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