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카이고객센터입니다.
많이 놀라셨을 것 같습니다 ;;;;; 다행히 추가적인 피해가 발생하진 않아 다행이네요~
스파크가 일어나는 원인은 다양하지만 추측해보건데 충전기 포트나 케이블 충전 포트안에 이물질이나 먼지가 들어가있던 경우에 발생할 수 도 있고 전류가 갑자기 흘러서 스파크가 튈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보통 충전포트가 아닌 어댑터 플러그쪽에서 스파크가 많이 발생하긴 합니다..
또한 멀티 콘센트에 충전기를 꽂고, 멀티 콘센트 스위치를 켜고, 충전기 케이블을 기기에 연결하여 사용하시는게 안전한 사용 방법입니다.
뺄때는 순서를 반대로 하시면 됩니다! 해당 제품은 혹시 또 스파크가 발생할 수있으니 구매 1년 이내시니 A/S를 받아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A/S접수는 별도 폼 양식에 간단한 인적 사항과 제품 불량증상 기재하여 접수 해주신 후에 택배 발송은 고객님께서 가까운 편의점 택배 이용하여 발송부탁드립니다!
무상으로 수리를 해드리기 때문에 왕복 택배비는 발생하며, 무상수리기간 내여도 혹여 외관의 흠집 및 파손에 따라 유상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택배접수시 선불로 접수하여 발송해주시고 3000원은 꼭 동봉해주세요!
A/S 접수는 아래 URL(네이버폼) 에서 필수 작성 부탁드립니다.
https://naver.me/GMqH6jgz
폼 접수를 요청드리는 이유는 송장에 고객정보가 보안처리되어 발송자 확인이 어렵습니다.
폼 접수 필히 부탁드리며 접수 누락시 A/S처리되지 않습니다.
장기 미접수 및 미연락시 발송자 확인이 어려운 관계로 제품은 폐기될 수 있습니다.
[참고사항]
▶ A/S시 왕복배송비는 별도로 발생 됩니다.
(임의 착불 발송 시 착불비 수취 및 고객 정보 누락 시 제품 재발송이 지연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A/S는 영업일(평일)기준 3일 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제주,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6,000원의 편도택배비용이 발생 됩니다.
▶엔지니어 판단에 따라 구매일자 관계없이 유상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유상 비용 발생시 사전에 연락을 드려 수리 의사를 여쭤본 후 진행합니다.)
▶받는분 연락처 : [02-6275-0701]
▶받는분 주소 :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6로 63, 마곡테크노타워 5층 SKY
▶우리은행 1005-002-516703 스카이랩 주식회사
감사합니다!
또한
혹시
혻
[ Original Message ]
해당 사진의 멀티충전어댑터를 ktx 벽면에 있는 콘센트에다 꽂아 사용하는 도중에 동그라미로 표시된 부분에서 갑자기 불꽃이 튀어나왔습니다. c타입 케이블 1개로 폰 충전, 5핀 케이블 1개로 휴대용 와이파이 공유기 충전중이었는데 해당 제품을 반년 넘게 잘 사용하고 있다가 식겁했습니다.
1. 어떤 이유로 어댑터에서 스파크가 일어난 걸까요?
2. 지금 갖고있는 어댑터를 계속 사용해도 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