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스카이 고객센터입니다.
제품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않아 많이 불편하셨을 것 같습니다ㅠㅠ
A/S접수는 별도 폼 양식에 간단한 인적 사항과 제품 불량증상 기재하여 접수 해주신 후에 택배 발송은 고객님께서 가까운 편의점 택배 이용하여 발송부탁드립니다!
무상으로 수리를 해드리기 때문에 왕복 택배비는 발생하며, 무상수리기간 내여도 혹여 외관의 흠집 및 파손에 따라 유상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택배접수시 선불로 접수하여 발송해주시고 3000원은 꼭 동봉해주세요!
A/S 접수는 아래 URL(네이버폼) 에서 필수 작성 부탁드립니다.
https://naver.me/GMqH6jgz
폼 접수를 요청드리는 이유는 송장에 고객정보가 보안처리되어 발송자 확인이 어렵습니다.
폼 접수 필히 부탁드리며 접수 누락시 A/S처리되지 않습니다.
장기 미접수 및 미연락시 발송자 확인이 어려운 관계로 제품은 폐기될 수 있습니다.
[참고사항]
▶ A/S시 왕복배송비는 별도로 발생 됩니다.
(임의 착불 발송 시 착불비 수취 및 고객 정보 누락 시 제품 재발송이 지연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A/S는 영업일(평일)기준 3일 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제주,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6,000원의 편도택배비용이 발생 됩니다.
▶엔지니어 판단에 따라 구매일자 관계없이 유상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유상 비용 발생시 사전에 연락을 드려 수리 의사를 여쭤본 후 진행합니다.)
▶받는분 연락처 : [02-6275-0701]
▶받는분 주소 :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6로 63, 마곡테크노타워 5층 SKY
▶우리은행 1005-002-516703 스카이랩 주식회사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SKY 제품을 2번째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격대비 기능이나 사용이 편리합니다.
이번에 구매한 im-s23은 구입후 6개월후부터 충전이 잘 안되고, 충전 크래들에 넣었는데도 블루투스 연결이 자꾸 뜹니다.
즉, 접촉이 불량인것 같은데, 제가 게을러서(구입후 1년 이상된것 같음) 그냥 쓰다가 요즘은 이런 증상이 너무 자주 일어나고 사용하는데 불편하여
문의를 남깁니다.
간편하게 조치하는 방법이 있는지?
아니면 AS를 보내야 하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