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G마켓에서 구매한 제품도 구매하신지 1년 이내시라면 A/S가능합니다~
A/S접수는 별도 폼 양식에 간단한 인적 사항과 제품 불량증상 기재하여 접수 해주신 후에 택배 발송은 고객님께서 가까운 편의점 택배 이용하여 발송부탁드립니다!
무상으로 수리를 해드리기 때문에 왕복 택배비는 발생하며, 무상수리기간 내여도 혹여 외관의 흠집 및 파손에 따라 유상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택배접수시 선불로 접수하여 발송해주시고 3000원은 꼭 동봉해주세요!
A/S 접수는 아래 URL(네이버폼) 에서 필수 작성 부탁드립니다.
https://naver.me/GMqH6jgz
폼 접수를 요청드리는 이유는 송장에 고객정보가 보안처리되어 발송자 확인이 어렵습니다.
폼 접수 필히 부탁드리며 접수 누락시 A/S처리되지 않습니다.
장기 미접수 및 미연락시 발송자 확인이 어려운 관계로 제품은 폐기될 수 있습니다.
[참고사항]
▶ A/S시 왕복배송비는 별도로 발생 됩니다.
(임의 착불 발송 시 착불비 수취 및 고객 정보 누락 시 제품 재발송이 지연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A/S는 영업일(평일)기준 3일 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제주,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6,000원의 편도택배비용이 발생 됩니다.
▶엔지니어 판단에 따라 구매일자 관계없이 유상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유상 비용 발생시 사전에 연락을 드려 수리 의사를 여쭤본 후 진행합니다.)
▶ 유상수리시 최대로 발생될수 있는 비용은 66,000원입니다.(폴더폰만 해당)
▶받는분 연락처 : [02-6275-0701]
▶받는분 주소 :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6로 63, 마곡테크노타워 5층 SKY
▶우리은행 1005-002-516703 스카이랩 주식회사
좋은하루되세요!
[ Original Message ]
G마켓을 통해 이어폰을 구매하고 자꾸 건드리지도않았는데 효과음과함께 전원이 자동으로 꺼지는 현상이 발생하여 쓰다가 고장이났나(실사용3개월이하) 생각하여 이어폰을 하나 더 구매하였는데 이것조차 똑같은 상황이 발생합니다.
G마켓에서 구매한제품도 as를 받을수있는지 궁금합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