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11번가에서 블루투스선글라스 sg1 두개를 구매했습니다
둘중에 한제품이 한쪽이 충전이 되질않습니다..
설명서에 불이 안들어오거나 하였을경우 2시간이상 충전을 하라고 하여 5시간째 꽂아놓고 기다려봐도 한쪽에서는 켜지지도 소리가 나질 않습니다
물론 2개를 샀기때문에 충전케이블은 바꿔서 해봤습니다
하나는 연결 잘되고 충전도 다 잘 됩니다
11번가에 교환 문의를 하니 스카이고객센터에 불량확인 후 연락을 달라고 하여 문의글 남깁니다
혹여 필요한 증빙자료가 있는지 어떤방법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