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 혹시 제품이 켜졌을때 한쪽만 빨강과 파랑이 번갈아가면서 점등이 되는데도 핏프로를 검색하지 못하는 걸까요?
초기화 후 재페어링 시도를 해보셨는데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된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 재문의 부탁드립니다.
스카이핏프로 초기화 재 페어링 방법
먼저 핸드폰 기기에 연결되어있는 기기에 기기목록을 찾아 연결해제 해주세요. / 고객님께서는 등록이 되어 있지 않으시니 해당 부분은 지나가셔도 괜찮으십니다.
이어폰을 크래들에서 꺼냅니다.
꺼낸후 이어폰 전원을 양쪽 모두 OFF해주세요.
전원버튼을 15초 이상 누르시면 빨간색 & 파란색 이 동시에 들어오는데 손 떼시 마시고 그 후에도 계속 누르고 계시면 빨간색&파란색 LED 동시에 한번 더 들어옵니다.
총 LED색상이 2번이 들어와야 합니다.) 이때 손가락 떼주시면 됩니다.
크래들에 양쪽 이어폰 모두 넣었다가 다시 뺍니다.
가만히 두시면 이어폰끼리 페어링을 한후 한쪽에서만 빨간색&파란색LED가 들어옵니다.
그때 휴대폰에서 블루투스 검색 하시면 됩니다.
기기명은 SKY IM-A105입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기기에서 핏프로를 검색하지 못합니다.
핸드폰 문제인가 싶어서 다른 기기로 테스트해봤는데 잘만되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